둘째로 거짓은 우리를 멸망하게 하는 것이다. (요14:6) 예수님은 참 진리가 되십니다. 예수님을 영접할 때 세상의 거짓을 이길 수 있는 하나님 나라의 권세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 자녀된 권세를 얻기 위해서는 믿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길 바래요.
1. 예수님을 믿음으로 영접
죄로 말미암아 어둠에 있는데, 그 죄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해결해 놓았다. 공짜 중에 공짜인 예수님의 영생을 얻으시길 바래요. 그래서 값없이 받은 선물이다. 사랑하는 가족이 그날 아침에 쓰러져서 소천했으면 너무 가슴이 메이고 안타깝다. 마음가운데 인생을 다시 돌아보게 되었다. 우리의 가족이라면 생명이 왔다갔다 하는 상황에서 금, 학위가 중요하겠습니까? 영생을 얻게 되면 사망, 권세가 두렵지 않다. 교회에 처음 나왔다면 영생을 소유해야 하는 것이다. 예수를 믿는건 왠지 못가진 자, 불쌍한 자만 받는 것 같아요. 이왕이면 세상의 지위, 돈 많이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예수님을 구주로 표현하길 바래요. 오늘 순간의 선택이 영원을 좌우할 것이다. 그래서 예수님을 믿고 마음문을 열길 바래요. (계 3:200 천국, 지옥 주관자이신 예수님을 고백하길 바래요. 마음문을 열면 예수님이 넘어오신다. (요3:16) 영생을 주기 위해서 구한 자녀를 보내신 것이다. 공기, 햇빛은 돈이 안들고, 값없이 주신 것이다. 하나님 말씀은 일점일획도 변환이 없다. (행4:12) 하나님의 말씀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죄로부터 자유케 하기 위해서 내려오신 것이다.
2. 하나님의 자녀된 권세
1) 귀신을 쫒아내며
모르는 사람에게 귀신을 전하면 안좋을 것 같습니다. 귀신은 성경에 나오기 때문에 전해야 할 때는 전해야 하는 것이다. 보이는 귀신은 그나만 괜찮은데, 본문의 귀신은 무덤에 산다. 이것은 귀신이 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형상을 파괴하는 귀신이 하는 짓이다. & 제어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그런데 예수님은 그에게서 "나오라"고 한마디 하니 귀신이 다 나온 것이다. (막9:25~27) 모두들 못듣는 귀신이 하는 것이다. 귀신 쫒아내는 권세를 모두들 얻으시길 바래요. (마12:28)
2) 새 방언을 말함
믿는 자에게 이렇나 새 방언을 받는데, (행2:4) 이것이 성경에서 말하는 방먼이다.말씀대로 이뤄지는 교회가 성령의 교회이다. 하나님과 친밀한 교제, 기도를 할 때도 방언이 중요하다.
3) 뱀을 집어올림
하나님 자녀에게 주시는 권세이다.
4) 무든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않음
예수 믿는 것 때문에 조롱, 핍박 받으십니까?
5) 손을 얹은 즉 낫게 됨
세상의 방법으로도 낮지 않는 영적인 정자가 있다. (약5:15~16) 기도 받았는데 병이 안난다고 하면 안된다. 그 사람의 믿음이 기도 받을 때의 믿음이 그런 믿음인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